대도대한: 신천비록,천비록,인비록-사후세계,후천예언비결

천지원 홈페이지(heaven777.com )가 열렸습니다.

인비록 (人秘錄)

악신의 출산과 번식

대도대한 2015. 4. 28. 17:22

악신의 출산과 번식

신의 세계는 현실 세계와는 많은 차이가 있다.

악신들은 잉태된 20 만에 태어난다. 어떻게 태어나느냐는 신의 특성에 따라 다르다. 알로 번식하는 신들은 알을 낳고, 동물신의 경우에는 출산을 한다.

대개 신의 종류에 상관없이 번의 출산에 매우 많은 신들이 태어난다.

악신들은 때로 사람신들 여자신을 데려가 생산의 도구로 삼는다. 악신들은 대개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긴데다 지혜가 없기 때문에 사람을 닮고자 하는 특성이 있다. 그래서 나은 외모와 지혜를 갖춘 종족을 만들고자 여자 사람신을 데려다 생산의 도구로 이용하는 것이다.

한편, 악신들이 생산을 하여 세력을 번성시키는 비해 사람신들끼리는 생산을 한다. 신의 세계에서는 사람신끼리의 관계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사람이 생산을 있는 것은 오직 살아서 육체를 가지고 있을 때뿐이다. 사람신이 생산을 있는 경우는 여자 사람신이 악신에게 끌려가 악신의 생산 도구로 쓰일 때뿐이다.

또한 악신들은 살아있는 여자의 자궁을 생산처로 이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경우에는 여자에게 자궁 질환 등이 있다.

흔히, 여자들이 남자들과 관계를 맺는 꿈을 경우, 신적으로 보면 동물신 등의 악신이 변장하여 여자를 범하는 것이다. 실제로, 어떤 여성의 경우 밤마다 00 영접한다 말을 해서 상황을 관을 통해 살펴보았더니, 도깨비신이 성스러운 모습으로 변장하여 여자에게 나타나 행위를 하는 모습이었다. 이렇게 사람은 도가 없거나 있더라도 신들보다 약하기 때문에, 악신들이 행위하고 보여 주는 그대로 믿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물론, 여신들이 남자를 찾아오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이 꿈에서 여자와 관계를 맺는 경우, 대개는 악신들이 변장하고 나타난 것이다. 경우는 거꾸로 남자의 기를
취하여, 자신이 직접 사람 형상을 닮은 신을 생산해내기 위해서이다.

대개 여자를 찾아오는 악신들은 도깨비신, 뱀신 등이 많으며, 남자를 찾아오는 악신들은 여우신이 많다.

 

천지원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천지원 홈페이지 주소 :www.heaven777.com (클릭)

천지원 소개,

하늘세계 (하늘과 땅의 역사, 정도와 정법),

사람의 운명 (사람신과 본신, 운명을 바꿔야한다, 사후세계, 조상제와 유산된 태아신 사례),

후천의 신앙과 도 (제국천 천법, 요한계시록 풀이, 성도의 은신과 은성, 은신도),

기도와 수도 (21일 공부, 100일 공부),

자료실 (대한경, 천문도, 영상, 책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자주 방문하여 많은 발전 이루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