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대한: 신천비록,천비록,인비록-사후세계,후천예언비결

천지원 홈페이지(heaven777.com )가 열렸습니다.

인비록 (人秘錄)

사람신의 집

대도대한 2015. 10. 26. 16:41

사람신의

사람신의 집은 무덤이다. 그러나 명당이 아니고서는 그곳에서 살아가기 위한 여건을 갖추지 못하고 있으니, 무덤을 삼아 산다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만은 아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무덤을 떠나 살게 사람신은 먹을 것과 도피처를 찾아 떠돈다. 흔히 원귀들이 구천을 떠돈다고 하는데 원귀들만 구천을 떠도는 것이 아니라 무덤을 빠져 나온 사람신들은 대부분 이곳저곳을 떠돌다가 후손의 몸에 찾아 들어온다. 후손이 음식을 먹을 음식의 기를 취할 있으니 배고픔을 면하게 되고, 악신들을 피해 이리저리 도망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신들의 세계에서는 생전의 인연을 최대한 활용한다. 생전에 조금이라도 연이 있으면 무조건 찾아오니 연의 끈이 참으로 질기다 있다. 우리는 흔히 조상신이 후손을 도와주기 위해 후손의 몸에 있다고 하는데, 조상신의 마음이야 후손을 돕고 싶을지 모르지만 자신도 생사가 불분명한 판에 도와줄 힘이 있을지 의문이다.

이러한 영향으로 사람들은 원인 모를 여러 가지 고통을 겪게 된다. 이유 없이 아프거나 일이 풀리지 않는 몸에 들어 있는 신들에 의해 치임을 당하게 된다. 예로, 어떤 병을 앓다 죽은 조상신이 후손의 몸에 들어가면 후손도 똑같은 병을 얻게 되는데, 조상신의 입장에서야 후손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는 않겠지만 후손의 몸을 떠나고 싶어도 다른 데로 가서 길이 막막하니 피해가 되는 것을 알면서도 어쩔 없이 후손의 몸에 있을 수밖에 없다.

 

천지원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천지원 홈페이지 주소 :www.heaven777.com (클릭)

천지원 소개,

하늘세계 (하늘과 땅의 역사, 정도와 정법),

사람의 운명 (사람신과 본신, 운명을 바꿔야한다, 사후세계, 조상제와 유산된 태아신 사례),

후천의 신앙과 도 (제국천 천법, 요한계시록 풀이, 성도의 은신과 은성, 은신도),

기도와 수도 (21일 공부, 100일 공부),

자료실 (대한경, 천문도, 영상, 책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자주 방문하여 많은 발전 이루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