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을 위한 유일한 해결책, 조상제

조상신과 관련된 유일한 해결책은 조상제이다. 조상제란 조상신을 땅의 다른 곳으로 모시는 행위이므로, 조상신을 하늘로 올린다는 천도제와는 전혀 다르다. 하늘은 아무나 있는 곳이 아니기에 아무리 사람신이라 하더라도 함부로 하늘로 올릴 없는 일이다.

땅의 사람 어느 누구도 조상신을 천도시킬 없다. 천도는 하늘의 인준이 있어야만 있는 것인데, 현재 권한을 받은 사람이 명도 없기 때문이다. 글을 통해 천도를 행한다거나 조상신을 하늘로 올린다라고 하는 말과 행위 자체가 죄가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러한 말과 행위로 하늘을 팔아 자신의 이득을 취한 것이니 이는 천죄가 된다.

따라서 안전한 곳에 조상신을 모셔야 한다. 조상신이 평온하고 안정되게 머물며 살아갈 있는 곳을 만들어 놓고 사람과 연결된 조상신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그곳으로 모셔야 한다. 그뿐 아니라, 병이 있는 조상신은 고쳐 주어야 하고, 신도 먹어야 하니 음식을 제공해 주어야 하며, 외부의 악신들로부터 공격당하지 않도록 보호해 주어야 한다. 사람이 살아가는 것처럼 생존에 필요한 모든 여건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는 뜻이다.

여태껏 신을 연구해 오며, 도움을 청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악영향을 끼치는 몇몇 악신들을 처리해 주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조상신이 머물러 있기 때문에 이상 진전시킬 없었다. 그대로 진행하다가는 사람의 조상신이 다칠 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하여 결국은 사람도 그렇게 다친 조상신의 영향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조상제를 알려 주게 되었다.

기도와 수도를 하는 경우에도 몸속의 조상신을 해결해야 한다. 조상신은 후손의 길을 막으려 하는 의도는 없지만, 업과 병을 가진 후손의 몸속에 신으로 머물고 있기에 실제로는 후손의 길을 막고 있는 격이다.

도를 구하다 조상신을 보게 되었다 하자. 신이라고 무조건 쫓아내거나 처리할 수도 없고 없는 것처럼 무시해 버릴 수도 없으니, 조상신을 해결하지 않는 조상신으로 인한 악영향으로, 생각이 복잡하고 몸이 아프며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등의 풍파를 계속 겪을 수밖에 없다. 따라서 도를 이루려 하여도 조상신을 먼저 해결해야 하는 것이며, 기도·수도만으로 조상신이 저절로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 조상신이 하나둘이 아니므로 자신의 몸속에 있는 조상신들을 해결했다고 해서 조상신의 영향에서 벗어날 있는 것은 아니다. 조상신들은 다른 가족의 몸속에도 있기에 언제 어느 때나 다른 조상신들이 들어올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신으로 생존해 있는 모든 직계 조상신들을 한꺼번에 불러 보내드려야 한다. 이는 번에 해결하여, 다시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그래야 자신을 비롯한 주변의 가족까지 일시에 혜택을 있으며, 조상신으로 인한 악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된다.

 

Posted by daehan77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