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대한: 신천비록,천비록,인비록-사후세계,후천예언비결

천지원 홈페이지(heaven777.com )가 열렸습니다.

인비록 (人秘錄)

임파선 암으로 죽은 십대 소년의 사례

대도대한 2015. 4. 29. 14:50

임파선 암으로 죽은 십대 소년의 사례

사람의 몸에는 여러 명의 사람신들이 살고 있다. 중에는 조상신도 있고, 업과 연에 의해 들어온 사람신도 있다. 그런데 몸에 들어온 사람신의 기운이 어떠하느냐에 따라 사람도 영향을 받게 된다. 예를 들어, 몸에 자연유산이든 인공유산이든 유산을 많이 여자신이 들어 있으면 유산이 많이 된다. , 낙태를 많이 경우에는 자신의 몸속에 있는 태아신의 영향으로 유산이 되기도 한다.

임파선으로 죽은 남자 아이가, 아버지의 몸에 살며 아버지에게 많은 영향을 사례가 있다. 아들은 고등학교 1학년 , 임파선암에 걸려 선고를 받은 만에 죽었다 한다. 조상제를 하는데, 아버지가 아들로 인해 몹시 괴로워하는 모습이었다. 아들이 죽은 후에, 아버지는 죽은 아들의 방에 가서 누워 있고, 아들의 옷을 입기도 하며, 아들이 자기 몸에 있다는 생각으로 우울증이 걸린 상태였다.

조상제를 위해 조상신들을 부르자, 아들이 아버지의 몸에서 나오는데 힘이 없어 거의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였다. 기로써 조상제를 하는 장소까지 부르자 옮겨지는데 바로 있지 못하고 주저앉는 모습이었다.

남자 아이의 피부는 백지장처럼 하얗고, 온몸에 덩어리가 전이된 끔찍한 모습이었다. 안에 얼마나 나쁜 신들이 가득한지, 사람들이 보면 기절할 지경이었다. 사람의 몸에 수많은 신들이 있듯이, 사람신의 몸에도 상당히 많은 신들이 숨어 있는 것이다. 사람신 안에 다른 신들이 박혀 있는 것이다.

사람의 병과 관련된 병균신, 일반 목귀풀신, 동물신 등이 들어 있는 것이다. 이유는 사람신을 조종하여 후손의 기운을 뺏기도 하고, 원하는 것을 이루기도 하고, 후손의 꿈에 사람신이 나타나도록 조종하여 원하는 것을 취하기 위해서이다. 남자 아이의 몸에도 나쁜 신들이 가득한 모습이었지만, 부모님이 충격을 받을까봐 차마 상황을 이야기하지는 않았다.

조상제가 시작되자, 남자 아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은 불의 기가 채워지는 모습이었다. 기가 회오리치자 관련된 신들과 병든 안에 있는 좋은 것이 썩은 물이 쏟아지듯 빠져 나오는 모습이었다.

동물 형상의 덩어리며 신들이 축소되어 천이 넘게 들어 있다 빠져 나오는 모습이었다. 암으로 죽어서인지, 풀신도 많았다. 암을 일으키는 근원이 풀신이기 때문이다. 남자 아이의 몸에 풀과 관련된 신만도 엄청나 녹즙이 쏟아지는 했다.

신이 뽑히고 몸이 건강해진 , 남자 아이에게 옷이 입혀졌는데,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양복이었다. 아이는 성인이 되면 양복도 마음껏 입고 싶고, 멋진 군인도 되고 싶었다며 나중에 하늘의 군인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

이야기를 아이의 어머니에게 전하니, 어머니는 애가 생전에 빨리 커서 해군이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아이는 가족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라며, 특히 부모님이 일찍 죽은 자신 때문에 마음 아파하거나 힘들어 하지 말고, 자기 대신 남동생을 훌륭하게 키워 주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을 표했다.

살아 있는 가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모습을 보니 듬직하다는 생각이 드는 한편, 가족들이 아들의 간절한 바람처럼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 시간이 흐르고, 조상신이 있는 곳으로 있던 아이는 성신님전의 심사에 통과하여 천군사령부의 제복을 입은 천군이 되었다. 살아서는 군인이 되지 못했지만, 신의 세계에 편입된 당당한 하늘의 천군으로 살아가게 것이다.

 

천지원 홈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천지원 홈페이지 주소 :www.heaven777.com (클릭)

천지원 소개,

하늘세계 (하늘과 땅의 역사, 정도와 정법),

사람의 운명 (사람신과 본신, 운명을 바꿔야한다, 사후세계, 조상제와 유산된 태아신 사례),

후천의 신앙과 도 (제국천 천법, 요한계시록 풀이, 성도의 은신과 은성, 은신도),

기도와 수도 (21일 공부, 100일 공부),

자료실 (대한경, 천문도, 영상, 책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자주 방문하여 많은 발전 이루기를 바랍니다. ^^